본문 바로가기
1990년대 뷰티 라이프

여름 계절과 유독 잘 어울리는 연예인 이미지 리스트

by 아눈나키1 2025. 6. 24.
청량하고 상큼함이 더하는 여름 향기 물씬나는 배우 이미지를 찾아 보았습니다. 여름향기의 손예진부터 오렌지빛 매력이 가득한 고준희까지 살펴봅니다.

여름향기의 상징 손예진

►여름에 쓰기 좋은 향수 추천 보기

배우 손예진은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최고의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당시 그녀의 미모는 절정이었지만 특히 여름 향기에서의 그녀 모습은 청아하고 청량함 그 자체였습니다. 순수하고 깨끗하며 상큼함을 더한 그녀의 청순한 매력은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지금도 손예진의 리즈 시절하면 많은 사람들이 여름향기 때를 회고합니다. 반쯤 묶은 헤어 스타일과 하얗고 청초한 이미지가 어쩌면 이리 신선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여름하면 손예진이 떠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해 여름 속 수애

►20세기말 청순한 이미지의 연예인 리스트

이병헌과 함께 출연한 영화 그해 여름에서 수애는 순수하고 소박한 시골 소녀의 매력을 더할 나위 없이 보여주었습니다. 손예진처럼 청아함보다는 소나기 성인 버전 같기도 한, 시골 냄새 물씬 풍기는 여름 그리고 들꽃 같은 매력으로 여름이면 항상 생각나는 배우입니다. 수애의 선한 미소아 순수하고 깨끗한 매력이 그해 여름 가장 빛났던 모습이 선합니다.

3. 제니의 상큼함

영화나 드라마 속 이미지로 연상되는 것 이외에 광고로 인해 여름이면 상큼하게 떠오르는 인물이 있습니다. 스트라이트 모델들은 언제다 다 상큼하지만 제니는 특히 여름 계절과 유독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스타입니다. 다소 까무잡잡한 게 태닝 한 피부에 올백의 헤어로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나올 때도 하얗고 뽀얀 피부로 상큼함을 과시할 때도 노출이 잘 어울리면서 섹시함보다는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이 신선한 이미지가 최고입니다.

4. 오렌지 분위기 물씬 풍기는 고준희

쇼트 커트나 짧은 단발 그리고 밝은 갈색의 염색 머리를 고수하는 고준희는 오렌지빛 상큼함을 연상합니다. 섹시하면서 새콤달콤한 매력이 넘치는 게 과즙미가 넘친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래서 여름의 시원하고 섹시한 이미지 하면 고준희가 떠오릅니다. 몸매도 스타일도 완벽한 여름 걸리쉬 룩으로 퍼펙트한 이미지입니다.

반응형

댓글